'파나소닉'에 해당되는 글 9건

〃맛있는 스파게티 _ 명동 맛집 프리모바치오 2호점 ♡ primo Bacio 줄리,diary 2008. 8. 31. 13: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리모바치오 2호점 - 명동점 방문 :)
홍대점 이후로 다시 방문하게된 2호점 프리모바치오 -
세팅과 그릇 메뉴판 모두 동일하다 ~~

1시경에 갔는데 5분정도 걸린다고 했다 - 오호 ㅋ
두시간이 아니라서 얼마나 기쁜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빠는 오늘의 메뉴 ~ 빠네!
나는 펜네 아라비아따 -

오늘의 메뉴를 시키면 음료나 샐러드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전히 맛있는 느끼하지 않은 크림파스타 -
빠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콤한 맛의 아라비아따 -
치즈가 있어 더 좋다 -
빠네와 섞어 먹어도 맛있다 -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식으로 망고와 딸기 샤베트 -

오빠가 먹고 싶은거 고르라고 했는데 ~
왠일로 프리모바치오를 가자고 해서 가게된...^^

역시 맛있어요 -

스파게티는 정말 훌륭한 ㅋ 요리입니다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프리모바치오바치 명동점
도움말 Daum 지도

  • Favicon of http://dolljoa.tistory.com BlogIcon Julie. | 2008.08.31 19:25 | PERMALINK | EDIT/DEL | REPLY

    우~~ 부러워요~ 2호점까지 가셨네용ㅋㅋㅋ
    2시간30분의 압박ㅋㅋ 다시갈 엄두가 나지 않능.ㅠㅠ
    슷퐈겔이 먹고싶어요 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맘마미아 시사회 _ 메릴스트립 아만다 시프리드 피어스브로스넌 줄리,diary 2008. 8. 26. 15:4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릴스트립
아만다 시프리드
피어스브로스넌
콜린퍼스

그리고 ...

AbbA의 노래들...

영화의 장점과 뮤지컬의 장점이 만난 맘마미아 -
별다섯개 ~ ★★★★★




어제 서울극장에서 맘마미아 시사회에 다녀왔다 -
규모가 큰 시사회였던만큼 사람들도 많았고 마지막의 축포 또한 영화의 흥을 돋구는데 한 몫한것같다 ~

연인과 봐도 친구와 봐도 부모님과 봐도 좋을 영화 -
뮤지컬과 AbbA의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법한 영화이다 -

반짝거리는 코랄빛 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어서 더 좋았다 :)


  • Favicon of https://liveis.tistory.com BlogIcon 산다는건 | 2008.08.26 18:54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별로다라는 평들도 꽤 있던데 그래도 기본 이상은 하는가 보군요. 그래도 극장서는 볼 일이 없을 것 같아서 바로 dvd로 가야 할 듯....큭

  • Favicon of https://goldenbug.tistory.com BlogIcon goldenbug | 2008.08.27 03:06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이거 어때요?? 9월 4일 영화의 날로.... 그날 볼까 하고 생각중인데....

    • Favicon of https://july.tistory.com BlogIcon sullem | 2008.08.27 19:42 신고 | PERMALINK | EDIT/DEL

      맘마미아 개봉하는 날이군요 ~
      보는재미 듣는재미 ~ 둘다 충족시켜주는
      영화에요 ~
      뮤지컬좋아하신다면 굿굿!!

    • Favicon of https://goldenbug.tistory.com BlogIcon goldenbug | 2008.08.27 21:13 신고 | PERMALINK | EDIT/DEL

      제가 뮤지컬을 좋아하는 건 절대 아닙니다만....
      지금까지 제가 보고 나빴다고 생각한 뮤지컬이 거의 없었으므로.....
      결론은 내릴 수가 없습니다.
      선택의 순간에 우선순위에서는 밀리지만, 실망하지는 않난다면 제가 좋아하는 건가요 싫어하는 건가요?

    • Favicon of https://goldenbug.tistory.com BlogIcon goldenbug | 2008.09.09 08:35 신고 | PERMALINK | EDIT/DEL

      어제 봤는데 재밌더군요.
      문화적 차이가 좀 크긴 했지만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s://chlog.tistory.com BlogIcon ch__ | 2008.08.27 11:36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오... 맘마이아 한국에 드디어 나왔군요
    ㅋㅋ

    전 캐나다에서 저번달에 봤습니다
    저도 재밌게 봤어요 :D

  • | 2008.08.27 13:51 | PERMALINK | EDIT/DEL | REPLY

    뮤지컬이나 연극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안보시면 후회하실듯..참고로 피어스 브러스넌 넘 멋져요..ㅋㅋ

  • Favicon of https://www.kimchi39.com BlogIcon 김치군 | 2008.08.28 02:57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ㅋㅋㅋㅋ 나 이거 뮤지컬로도 실망했는데...--; (한국어 공연으로 봐서 ㅋㅋ)

    영화도 안땡기네..생각보다;

  • Favicon of https://dolljoa.tistory.com BlogIcon Julie. | 2008.08.29 10:29 신고 | PERMALINK | EDIT/DEL | REPLY

    아직 뮤지컬도 못봤는데~~~~!!!!! 왜벌써 영화로 나온거야아~~~
    ㅋㅋㅋㅋㅋ 꼬옥볼꺼야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 PREV |  1  |  2  |  3  |  4  |  5  |  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