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diary

〃소녀시대 훗 뮤비, 레트로 파워걸 컴백! _ 소녀시대 '훗'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소녀시대 '훗'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소녀시대, 레트로 파워걸 스타일로 컴백! Hoot! 뮤직비디오

 

 - 소녀시대 '훗' -

티파니, 제시카, 서현, 써니, 태연, 효연, 윤아, 유리, 수영 소녀시대가 레트로 파워걸로 컴백!

 

 



티파니 | 제시카 | 서현



써니 | 태연 | 효연

 



윤아 | 유리 | 수영

 

 





소녀시대, 레트로 파워걸 스타일로 컴백!

소녀시대 '훗' 뮤직비디오 풀버전

 

이뿌다 소녀시대 >ㅅ< 듣다보면 계속 머리에서 맴돌아요 ~

너는 슛슛슛~ 나는 훗훗훗~ ♪

 

 

 

 

소녀시대 '훗' 가사 

 

 눈 깜빡 할 사이 넌 또
Check it Out
지나가는 여자들 그만 좀 봐
아닌 척 못들은 척 가시 박힌 코웃음
이상해 다 다 다
조금만 내게 친절하면 어때
무뚝뚝한 말투 너무 아파 난
이런 게 익숙해져 가는 건
정말 싫어 속상해 다 다 다
어딜 쳐다봐 난 여기 있는데
너 때문에 내 마음은 갑옷 입고
이젠 내가 맞서줄게
네 화살은 Trouble Trouble Trouble
나를 노렸어
너는 Shoot Shoot Shoot
나는 훗 훗 훗
독이 배인 네 말에 나 상처 입고도
다시 준 두 번째 Chance
넌 역시 Trouble Trouble Trouble
때를 노렸어
너는 Shoot Shoot Shoot
나는 훗 훗 훗

다른 여자의 함정에 푹 빠졌다니
변명 끝
넌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있지
그 태도로 좋은 여자 못 만날거다
영원히 넌 넌 넌
착각마라 넌 큐피드가 아냐 너 말야
너 때문에 내 마음은 갑옷 입고
이젠 내가 맞서줄게
네 화살은 Trouble Trouble Trouble
나를 노렸어
너는 Shoot Shoot Shoot
나는 훗 훗 훗
독이 배인 네 말에 나 상처 입고도
다시 준 두 번째 Chance
넌 역시 Trouble Trouble Trouble
때를 노렸어
너는 Shoot Shoot Shoot
나는 훗 훗 훗
물속에서 뜨려면 가라앉게
내가 만든 Circle 너는 각지게
묻지 않은 말에 대답만 또 해
그래도 난 너처럼 화살은 안 쏠게
너 때문에 내 마음은 갑옷 입고
이젠 내가 맞서줄게
네 화살은 Trouble Trouble Trouble
나를 노렸어
너는 Shoot Shoot Shoot
나는 훗 훗 훗
독이 배인 네 말에 나 상처 입고도
다시 준 두 번째 Chance
넌 역시 Trouble Trouble Trouble
때를 노렸어
너는 Shoot Shoot Shoot
나는 훗 훗 훗


 

 

 

지난 1월말 정규 2집 앨범을 발표, 'Oh!', 'Run Devil Run'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2009년에 이어 2010년 상반기도 석권한 소녀시대는 8월 2만 2천명 규모의 대형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일본에도 정식 진출,
9월 출시한 일본 첫 싱글 'GENIE'가 일본 레코드 협회가 인정하는 골드디스크에 선정됨을 비롯해
오리콘 차트의 한국 걸 그룹 관련 각종 기록을 갱신하는 등 일본에도 '소녀시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러한 열풍은 일본 대중 문화계뿐만 아니라 경제계의 주목까지 받고 있으며,
지난 15,16일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펼친 대만 첫 단독콘서트도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최다 관객 동원기록을 세우는 등
단연 아시아 최고 걸그룹임을 다시 한번 입증해 주고 있다.
이번에 발표되는 새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 곡 '훗(Hoot)'을 비롯해 소녀시대의 한층 성장한 보컬과 감성을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의 5곡이 수록되어 있어, 한국은 물론 아시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자료제공: 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