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Food

〃신도림 테크노마트 차이니즈레스토랑 _ 루차이 Luchai 찹쌀탕수육(꿔바로우)



신도림 테크노마트 루차이 Luchai 찹쌀탕수육(꿔바로우)
가족과 함께한 점심 식사 찹쌀탕수육과 삼선자장~!

 

 
휴가를 내고 집계약을 한 지난 화요일...
혜영이가 자장밥이 먹고 싶다고 해서...
아버지와 푠님과 함께 차이니즈레스토랑을 찾았다...
 
우리가 결혼했던 웨딩시티가 있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주차하기가 편하고 음식점도 많아서 자주 찾게 된다...
올때마다 결혼식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더 좋고...ㅎㅎ
올해는 또 이 근처로 이사까지 오게 되었네...ㅎㅎ





한바퀴 돌아 중국음식점을 찾다가 발견한...
루차이...Luchai
 
점심시간이 끝나갈 무렵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오가고 있었다...







자리에 앉으니 치파오를 입은 직원들이 메뉴판을 가져다주고...
주문을 하니 요런 빵을 가져다 준다...
사람수대로 주는데 이미 1개는 사라져버린...ㅎㅎ







특이하면서 맛있게 생겼네...하고 맛본 빵...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다...
 








베리류가 들어간것같은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욱 달달상콤하니 맛있다...
중간부분을 뜯어보니 빵의 결이 층층이 보인다...
혼자 빵 두개 집어 먹어버린;;









주문한 찹쌀탕수육(꿔바로우)이 나왔다...
생각했던 탕수육의 모습과 사뭇 다른...그만큼 맛있었던...탕수육
바삭바삭하니 마늘?생강의 맛도나고 삼의 맛도나고...
특이하니 좋았다...이거 먹으러 또 오고 정도 ~
찹쌀을 이용한 정통 중식 돼지고기 튀김요리답게 바삭바삭! 그자체...






탕수육으로 유명한 루차이였다...
쌀과자를 이용한 망치탕수육이나 소고기 튀김요리인 안심 탕수육도 있었다 :)
 
 





진한 자장 소스...삼선 자장...
자장면은 다른곳과 비슷한듯 ~

식사후엔 샤벳트 후식!!
 
자장에 탕수육을 먹고 싶다면....
신도림테크노마트 10층...루차이 추천!!
 
 
+ 코스요리를 먹으면 딤섬 bar를 따로 이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