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홍콩,HongKong

〃홍콩스탑오버 #1 케언즈→ 홍콩 (노보텔 시티게이트 호텔)

케언즈→ 브리즈번 → 홍콩 → 노보텔 시티게이트 호텔이동하던 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언즈공항에서 브리즈번공항을 거쳐 홍콩으로 가는 여정 -
고고씽~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항에서 남은 호주달러로 프렌지 파니 립밤을 사고 -
커피한잔...하며 홍콩으로 떠나는 비행기시간을 기다렸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마시고 게임하고 이야기하고 기다리는 모습도 가지각색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김치오빠)
이곳에 앉아 서울아이가 직접만든 곡도 듣고 이야기도하다가...
쇼핑도하고 구경도하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세이퍼시픽 항공 cx102 -
어여 우리를 홍콩으로 데려다주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자마자 기내식 -
오늘은 누들~ 내가 좋아하는 블루베리 요거트랑 크로와상과 과일-
그리고 매번 마신 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치킨요리인것같다 -
난 고기와 치킨이 있으면 항상 치킨을 선택하므로 ~
그리고 맛있는 애플주스 ~
캐세이퍼시픽의 애플주스는 ~ 맛있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동시간이 긴만큼 기내식도 많이 먹는구나 ㅋ
망고 아이스크림은 굿굿 ~

어제 새벽5시가 다되서 잠시 눈만 붙히고 온거라 -
케언즈 갈때와 다르게 잠이 술술 왔다 -
거기다 옆좌석에 사람이 없어서 옆으로 누워서 기절...


그리고 드디어 도착!!
홍콩공항과 가까우면서 시설이 좋은 -
노보텔 시티게이트 호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oto by 김치오빠)

호텔의 시설을 보고 싶다면 아래 포스트에서 보면된다 ^^
〃홍콩 노보텔 시티게이트 호텔 _ Novotel Citygate Hong Kong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치오빠도 홍콩이 좋으신가부당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룸에 와보니 노보텔시티게이트호텔에서 준 선물이 기다리고 있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콩에서의 룸메이트였던 냥이언니 ~
도착하자마자 잘 도착했다고 전화하고 ^^


호주에서 커넥션 비가 무료라 이 호텔에서 아무생각없이 ㅋㅋ
집과 오빠한테 전화했다가 커넥션비 대박 나왔다 ㅋㅋ


자 이제 놀아볼까! (밤인데...ㅋ)
호텔과 연결된 시티게이트 아울렛의 마트에가서 ~
먹을꺼부터 쇼핑하기로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