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wedding

〃앙겔로스드레스 + 더함스튜디오 + 명가 wedding snap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동안 웨딩관련 포스팅만 올라오게 생겼네요 ㅋ
앙겔로스드레스+더함스튜디오+명가 


01 너무나도 맘에 쏙드는 앙겔로스 드레스 ~

드레스도 하도 많이 봐서 왠만한 이름은 다 알게 되버린 지금 -
너무나도 입고 싶었던 앙겔로스 드레스 ~ !!
원장님이 너무나도 잘 챙겨주시고 ~ 무엇보다 심적으로 신부의 마음을 정말 잘 아는 쿨한 원장님 ~!!
덕분에 이쁜 드레스 많이 입었네요 ~

이쁜 소품 가득 챙겨 보내주시고 프로급 헬퍼이모님이 오셔서 ~
여러 스타일로 연출해주셔서 더 다양한 컷을 찍을수 있게 해주셨어요 ~
제가 중간중간 이거 해주세요 저거해주세요 했는데 저보다 더 먼저 잘 꾸며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

앙겔로스드레스 입으면 공주가 되어버림 -
친구들이 공주병이라고 놀릴정도였네요 ㅋ
드레스도 여러가지라 스튜디오 실장님 놀래셨구요 ㅋ 덕분에 더 다양하게 찍었답니다 -

angeloswedding.cyworld.com



02 더함!! 스튜디오 -
탁월한 선택이었던것같아요 - 세련된 화보집을 찍어주시더라구요 -
웃는게 어색한 제모습에서 자연스러운 부분을 콕콕찝어서 찍어주셨다는 ~!!
포즈도 안내 해주시고 집에와서 심하게 생각나는 유머들을 던져주셔서 -
가식이아닌 리얼 웃음으로 촬영할수있도록 해주신게 젤 좋았어요 -
어서 셀렉하러 가고 파 ~~



03 헤어&메이크업 명가 ~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을 카메라로 찍어갔어요 ~ 이렇게 저렇게 해달라는 부탁과 함께 -
바로 원하는 스타일로 만들어주시는...
늘 앞머리가 있는 스타일이었지만 사진을 하도 많이 봐서그런지 나중에 웨딩촬영할때는 올려서 해야지 마음먹고 있었던 터라 올렸구요 ~ 다행이도 괜찮았어요 ㅋ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닿아야해 -
메이크업은 눈화장이란걸 아이섀도 빼고는 전혀 하지 않고 다녔었는데 -
음;; 이젠 화장하고 다녀야할까봐요 - 오빠분이 어찌나 좋아하시던지...원래 좀 눈이 작긴해 ...흥;
부원장님의 손길이 닿을때마다 정말 눈이 두배는 커지고 볼살도 들어가보이는 효과에 음;; 신기했어요 ㅋ^^


다시 오기힘든 날이라 아쉽기도하고 사진보면 다시 즐겁기도하고 또 찍고 싶기도하고 그러네요 ~

좋은 하루에 함께해준 분들에게 넘 고맙고 ~
여기까지 오기에 참 마음고생 많이 했는데 관심가져주고 격려해준 분들께도 넘 고맙고 ~

또 다시 감사한게 한두가지가 아닌 하루가 되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