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diary

〃연말에는 외식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햄버거 먹고 싶다고 했더니 앤님이 크라제버거에 가자구 하시네요 -
그래서 또 방문해준 광화문 크라제버거 -
가격이 좀 있어서 부담스럽긴한데 이상하게 자주가게 되는거보면 끌리게 하는 먼가가 있어 -_-

새로운종류의 버거가 세네개 추가 되어서 늘 먹던것중 하나를 빼고 어니언링이 들어간 버거를 시켰는데 -
요것이 또 롱런할듯싶다 - 맛이 좋아요 ~ !! ㅋ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또 저녁먹자구 해서 기분 좋아진 줄리 :)
칼퇴해서 광화문에 갔는데 -
이야 사람이 사람들이 - 사람이.... 뜨아 -
이렇게 많이 모여있는건 첨본다 -
그래서 다시 서대문으로 올라와 겨우 자리를 잡아 코돈부르를 먹어주고 ~
치즈케이크랑 카페모카한잔 ~ !
그렇게 데이트를 마치고 바리바게뜨에서 동생이 먹고싶다던 케이크와 가지고 싶다던 곰모자를 사갔다
그리고나서 내가 쓰고 놀았다 -_-;;
크크크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크리스마스 날엔 뒹굴뒹굴 굴러주시고 -
그리고 또 내일은 월차라네~~~!!
아주 걍 푹 쉴예정 -
집에 컴퓨터도 동생이 하는 게임빼고는 인터넷이 안되고 이거원 - 어찌 이리 고장을 낸건지 의문 -_-

요즘 몸이 말이 아니다 -
나흘째 부어있다 ㅡㅡ;; 우하핫 - 머 하루이틀 부어댕기는게 아니니 특별할것도 없지만...
의사가 스트레스를 받아서 장이 안움직이고 아픈거라고 하드라 -
난 어디가서 스트레스를 풀어야하는거죠 ~~~ !!

끄응 -

건강이 최고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