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10몰디브,Maldives

〃몰디브여행 할라벨리 #18 _ 할라벨리 비치빌라 거닐기


 




리허니문 몰디브여행 할라벨리 리조트! _
  할라벨리 비치빌라 거닐기

Halaveli Resort

 

 

 세계여행,Canon_EOS_30D,사진,몰디브,할라벨리,몰디브직항,후기,할라벨리

 


버기타고 다니던 길...

걸어보니 분위기가 또 다르다...

 

이런곳에서 운동하면 매일이 기분이 좋겠지 :)

 

 

 

 

 

 



비싼 운동기구들이 있다고 하던데...

운동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좋아할 공간...

 

 

 

 

 

 

 

 



아기자기한 비치빌라들...

동화속에 나올법한 숲속을 걸어다니는 기분...

 

 

 

 

 

 

 



도마뱀도 샤샥 지나다니고...

나무색이랑 비슷해서 잘봐야 보이더라...

 

 

나는 벌레를 무서워해서 비치빌라에 있으면 매일 움찔거릴 듯하다...ㅎㅎ

 

 

 

 














걷다보니 바다로 나가는 길이 보인다...

걷는 길 내내 각 빌라마다 청소하는 직원들...

바닥쓰는 직원들...

 

직원들 숫자가 많다고 하더니 정말 인것같다...

그리고 다들 인사도 잘하고 계속 오늘 기분이 어떻냐고 물어보고 ㅎㅎ

 

 

 

 

 

 





비치빌라 구경 놀이 끝...

잠깐의 산책이었지만 얻은것이 있었다...

 

 

멋진 리조트의 모습도 아니었고...

멋진 바다의 색도 아니었고...

바람소리도 아니었고...

 

 

직원들의 웃음소리였다...

 

 

비치빌라 중간에 직원숙소에서 들려오는 웃음소리...

 

 

 

 

그들은 정말 행복하게 일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