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Food

〃신도림 테크노마트 맛집 _ 태국 요리 전문점 아한타이




신도림 테크노마트 태국 요리 전문점 아한타이
테크노마트 10층 태국 요리 전문점 아한타이 볶음쌀국수, 새우 볶음밥 
 




 얼마전 신랑님이 먼저 가보시고 맛있다며~
결혼 기념일에 우리 결혼했던 곳에 가서 식사하자던 그 곳...
 
신도림 테크노마트 10층에 위치한 태국 요리 전문점... 아한 타이
 
 
 
 
 
 
 
 



 넓고 분위기도 은은하니 좋았어요
무엇을 먹을까~~
 
 
 
 
 





일단 신랑님은 팟타이꿍
태국 볶음국수...!!
 
런치라 셋트가 가능해서 셋트로 주문하였다...
셋트로 주문하면 볶음국수에 샐러드와 음료가 포함된다!
 
 
나는 게살볶음밥...
근데 셋트는 2인이어야 가능하다고해서...
 
새우볶음밥으로 변경!
 
그리고 에피타이저로 새우살과 게살이 들어간 튀김요리 하나!
 
 
 


사실은 푠님이 요 게요리를 사주러 온거였는데
싱가폴에서 본인 떄문에 칠리크랩을 맛보고 오지 못한것에 한이 맺힌 나를 위해...ㅋㅋ
 
그러나 정작 나는 왠지 모험일 것 같아서...
걍 먹고 싶은 게살튀김과 볶음밥으로 전향...
 
 
나중에 다시 싱가폴가서 먹어야지...ㅋ
 
 
 
 
 
 



세트 주문시에 나오는
샐러드!!
 
 
 
 
 



 매콤, 새콤하면서 시원한...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샐러드...
 
 
은근히 자꾸 먹게 되더라...ㅎㅎ
 
 
 
 
 
 
 


요즘 튀김에 꽃힌 ㅋㅋ...
역시 맛있다 ㅋ
 
오징어링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까...
새우살과 게살이 씹히는...!! 에피타이저...!

 
 


튀김요리로 조금 느끼하다 싶으면
샐러드 먹어주기!
 
두 요리가 아주 잘 어울린다...ㅎㅎ 
 
 
 
 
 
 



새우 볶음밥...
가끔 회사에서 포베이갈때 먹던 그런 맛?ㅋ
싱거우면 옆에 간장을 넣어 비벼 먹으라고 했는데
 
싱거우면...이라는 말을 못들은 나는...
다 부어서 비볐다;;; 으흐흐
 
 
 
 
 
 
 
 


땅콩맛이 나는 볶음 쌀국수...
고소한 맛이나는 쌀국수요리~~
 
 
 
 
 
 
 




신랑님 덕분에 맛있는 요리 잘 먹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