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줄리,diary

〃W호텔 _ 키친에서의 디너


  W호텔 _ 키친에서의 디너

  W SEOUL HOTEL  



키친...

디너타임의 기본셋팅...






한강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예쁜 레스토랑...

키친...






매우 좋아하시는 푠님...

빵 때문인가...ㅎㅎ

 





 주문을 하면...

기다리는 동안 빵이...나온다...

 

올리브오일에 발사믹식초...

그리고 콩 갈은것 같은...것에 찍어먹기!




주위를 둘러보다...

한 스텝과 눈이 마주쳤는데...

 

웰컴디너이라고 하면서...준...

연어...

 





내가 고른...

크랩 과 콩이 만나는 리조또...

 

토마토 소스를 좋아하는 내입맛에는...그닥 T-T




매우 맛있었던...

스테이크...

감자튀김과 와인소스가 곁들여지는데...

고기를 찍어먹으니... 굿...이었다...ㅎㅎ

 



기념일이라면 찾아볼만한...
분위기 있는 디너를 즐길수 있는 곳...키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