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wedding

〃신도림 테크노마트 웨딩시티 결혼 후기 (TM 웨딩시티)


웨딩시티 intro...

웨딩시티 오픈 전에 지하철 광고보고 인터넷으로 확인한 후 방문하여 상담후 조감도 보고 계약했었습니다.
8층 스타티스홀에서 결혼했구요...홀은 조감도 보다 훨씬더 예쁘게 나와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꽃장식이며 홀분위기 모두 고급스러워요 -
도시속의 모던이라고 홍보하던데 저에겐 그냥 딱 제가 원하던 홀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음식맛이 좋아서 결혼 후에 하객 분들에게 음식 맛있었다는 말 정말 많이 들었어요. 그동안 가본 결혼식 장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하신분도 많았구요.

무엇보다 웨딩시티는 호텔식 결혼식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직원들간의 의사소통이 원할하기도하고 신랑신부와 함께 다녀주시는 디자인코디분이 두분이 계셨어서 더 좋았어요. 당일날 신랑 신부는 정신이 없는데 두세분이 함께 다니니 더 안정적이도 마음이 놓인다고 할까...그리고 식 중간중간 이벤트들이나 인사할때 함께 웃고 박수 쳐주시는 직원분들이 많아서 놀랬습니다.

그리고 가장 고마운건...
차가 많이 막히기도 했지만 웨딩카에 기름이 떨어져서 중간에 주유소 들렀다 오느라 한시간전에 도착할것을 30분전에 도착하게 되었었어요. 진짜 심장이 두근두근대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근데 웨딩홀에서 이걸 아시고 예식을 10분 늦춰서 진행해주셨답니다. 10분이었지만 저에겐 너무나도 고마운 시간이었네요.

신도림 테크노마트 웨딩시티에 이영미 과장님과 진행했구요.
결혼 준비 기간동안 가장 적극적으로 피드백주셨던 분이셨고 친절하시고 웨딩홀 경력이 있으셨던 분이라 믿을 수 있었고 그만큼 요청사항들을 잘 처리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웨딩시티에 m스튜디오 본식촬영 기사님께도 별다섯개 드리고 싶습니다.
어느 웨딩홀에서도 이만큼 친절하셨던 원판&스냅 사진작가분은 없으셨던 것 같아요.

그리고 결혼준비 기간동안 ~
드레스 셀렉할때 리허설때 본식때 도와준 나영이와 주현오빠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어요


신부대기실

골드빛의 넓은 신부대기실...
대기실 자체가 홀과 가까워서 동선이 좋고 하객들이 오기에도 좋은 위치였어요.




로비

로비에 디피되어 있던 액자 -
(photo by 맨큐)

로비가 넓어서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 뒤쪽에 진한 대리석 부분이 신랑,신부...축의금 받는 곳 ~
그리고 웨딩시티 직원분 :) - 사진 드릴 방법이 이것밖에는;;



단상
나무와 조명으로 이루어진 디자인 -
채플 웨딩할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예식 시작전 티비에 성장사진이나 리허설사진을 뿌려줍니다 -
(photo by 맨큐)


차분하고 로맨틱한 단상 -
주례선생님 뒤쪽은 펄감이 있는 골드빛으로 되어있어요 -



식장 분위기

조명 연출로 더 분위기 있어요
스냅 작가 아저씨가 잡은 순간...



꽃장식

흰색꽃에 핑크꽃을 섞어 달라고 요청했어요 -
모던함에 로맨틱이 묻어나는 식장 -
(photo by 맨큐)


꽃장식과 캔들의 조화가 참 예뻤습니다 -
웅장한 꽃장식...로맨틱한 캔들...분위기 있는 휘장...
삼박자 고루 갖춘 인테리어 입니다...


그리고 의자뒤에 리본꽃은 정성과 센스가 묻어났어요 -
하나 가져오고 싶었는데 - ㅋ
(photo by 맨큐)


2부예식


호텔식 예식이라 2부예식이 있어요 -
웨딩시티에 좋은 점은 예식후에 2부예식으로 케이크컷팅과 샴페인 샤워를 마친후 하객들과 인사할 수 있는 시간을 많이 준다는 거였어요...

촛불 점화 후 케이크 컷팅 -

샴페인 - 러브샷 !


대연회장에서...(photo by 맨큐)


친척분들과 인사하기 :)

한바퀴 다 돌아 인사하고 14층 폐백실로 올라갑니다...
(photo by 맨큐)



폐백실(경복궁)

14층에 기가 막히게 예쁜 폐백실이 있어요 -
단독으로 되어있는 궁이죠...연못도 있구요 - 마지막 예식이라 어두워서 사진이 없네요 - :)

폐백음식도 웨딩시티에 연계되어있는 한마음폐백이었나...그곳에서 했어요 -
폐백드리러가니 음식도 도착해있더라구요 -


폐백실은 웨딩시티보다 넓은 곳은 없을거에요 -

이 뒤쪽으로 넓은 마루와 양쪽으로 긴 의자가 있어서 친척들이 모두 들어와서 볼 수 있답니다.
한쪽에는 신부,신랑 옷갈아입는 곳이 있습니다...



웨딩시티에서 결혼 후 문의도 많이 받고 -
결혼식을 잘 치뤄 낼 수 있어서 후기를 쓰기 시작했는데 많이 길어졌네요 ^^

평생에 한번뿐인 결혼...
친절하고 시설 좋고 음식맛있는 곳에서 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오늘 DVD와 앨범이 왔는데 DVD도 예쁘게 구석구석 잘 담아주셔서 편집해주셨고 ~
앨범도 예쁜 모습을 담으려는 흔적이 보여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2008。10。11。토 오후6시 결혼식 후기였습니다 .



+ 다른 후기 보기
〃신도림 테크노마트 웨딩시티 오픈일 날 #1 (tm웨딩시티 식장편)
〃신도림 테크노마트 웨딩시티 부페 시식후기 #2 (연회편)